Browsing "Graduate School of Business" by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60 of 185

Issue DateTitleAuthor(s)
2015-02AHP기법을 이용한 지방의료원의 공공성 평가에 관한 연구 - 경기도의료원을 중심으로한상근
2009-02ASP/SaaS 도입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분석김옥균
2011-08B to B 거래 활성화를 위한 SCM 기법 연구김윤환
2005-08B2B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P2P 技術 應用을 위한 硏究배현수
2009-02B2B 영업사원의 DiSC 행동유형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윤은규
2009-02B2B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관리에 관한 연구조형섭
2004e-Learning 滿足度에 관한 實證的 分析 및 事業戰略에 관한 硏究김태훈
2004e-learning을 통한 유전 상담 전문 대학원 교과 과정 도입을 위한 조사 연구김혜경
2012-08ERP 시스템과 확장 시스템과의 연계 강화에 대한 사례 연구조석희
2008-02FTA 체결에 따른 자동차업계의 통상환경변화와 대응방안에 대한 연구구선모
2011-02IPTV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희준
2006-02IT 벤처기업의 경영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이현무
2009-02IT 역량이 기업간 협력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임경수
2005KOSPI 200 지수옵션 만기시 Rollover 효과에 관한 연구이중호
2009-08LED 산업에 있어서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사례연구오영삼
2012-02MVNO 서비스의 소비자 수용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이종현
2014-08PL상품이 유통업체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의 실증적 검증정은숙
2009-02SCM 활용기업의 기업성과 만족도 연구유승권
2003SCM(Supply Chain Management)상의 조달물류 혁신에 관한 사례연구김영삼
2009-07The Difference of Innovation and Imitation Effects between First Mover and Follower김시현
2010-02USIM을 이용한 U-Payment 서비스에 관한 연구김경동
2009-02가구산업의 발전방향과 소비자의 심리적 접근에 관한 연구박현승
2012-08가전시장에서의 ATP(Available-To-Promise) 생산 전략에 의한 고객 서비스 향상심경표
2015-08감사가 근로자의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한건수
2009-08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 및 정서지능에 따른 갈등해결 유형 연구이윤정
2008-02경기 북부지역 섬유산업 발전방향박태수
2010-08경기도 도로건설부문에 대한 민간투자사업의 재무분석유병권
2008-02경기도 문화산업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김영식
2007-08경기도여성인적자원개발최관
2007-02경기도의 외국기업 유치전략에 관한 연구박규철
2009-02경력단절여성을 위한 공공기관 이러닝의 핵심성공요인에 관한 연구김동철
2016-08경영자의 발견DNA와 기업성과 : 경쟁전략의 영향을 중심으로김대건
2012-02계층분석과정에 의한 금속절삭공정 품질요인의 의사결정모델 분석방원규
2007-08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이용한 의료정보 제공서비스가 관계품질과 관계강도에 미치는 영향분석에 관한 연구이재경
2007-02고령화시대를 대비한 정년연장에 관한 연구이상돈
2016-08공공서비스의 가격정책 적용 적정성에 관한 연구조영주
2013-08공기업의 임금피크제 도입에 관한 연구이현철
2008-02공무원의 직업윤리와 부패방지시스템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이은숙
2013-08공익 마케팅과 소비자의 경험이 사회공헌 기업에 미치는 영향이민호
2014-03공익법인을 이용한 변칙 상속·증여의 조세회피 차단 방법 연구강상염
2012-02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정
2014-02관계 마케팅의 전략 변수와 성과 지표 사이의 관계 연구김형렬
2009-08교육생의 사전교육인식, 교육전동기부여활동, 교수방식이 교육유효성에 미치는 영향명진영
2005구매부문 6시그마 프로젝트 성과에 미치는 요인 연구 - S사를 중심으로 -서대원
2010-08국내 반도체 기업의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김형석
2010-08국내 브랜드와 라이센스 브랜드의 소비자 호감도 비교-실용적/쾌락적 제품 속성 중심으로이보라
2011-08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마케팅 분석을 통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구동수
2012-02국내 소셜커머스 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노미정
2011-08국제회계기준 도입에 따른 개정 법인세법의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박효숙
2012-02국제회계기준의 기업가치 관련성에 관한 연구최해동
2013-02군 우수인력 획득에 대한연구오정태
2009-02그린마케팅에 대한 消費者 態度에 관한 硏究이종환
2006-08글로벌 인력개발전략에 따른 핵심인재선발, 양성교육, 보상시스템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남재우
2005금융기관 직원의 직무 및 조직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조직공정성,출산양육지원제도,경력개발기회를 중심으로서은호
2014-02기술이전·사업화 현황 분석을 통한 지역기술이전센터 발전 방안 연구권상호
2012-08기술혁신에 따른 ICT 서비스 확산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시장 중심이의방
2011-02기업 메세나(문화마케팅)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최경식
2009-07기업사례로 본 SAP R/3 시스템에서 생산계획기능이 기업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연구김성민
2012-02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종업원의 인식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재훈
2011-02내부 전산감사 실시가 감사 품질에 미치는 영향박진우
1 2 3 4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