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 2003년 경주세계문화 엑스포 주제 영상 '천마의 꿈' 기획 및 제작에 관한 연구 | 윤주형 |
2007-02 | 2차원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목표 지향적 동작 제어 방법 | 유광석 |
2018-02 | 360° 파노라마 동영상에서 부분 영역 동영상을 생성하는 시스템 | 한지훈 |
2004 | 3D 게임엔진 : 3D 게임에서 빠른 프로토타입 제작을 위한 개발 환경 | 김준선 |
2004 | 3D 게임엔진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캐릭터 모듈 구조 | 김종욱 |
2014-02 | 3D 애니메이션 인간캐릭터의 사실적 시각표현과 관객호감도 연구 | 정운설 |
2011-02 | 3D 웹애니메이션 제작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자 참여를 높이기 위한 기능 개선 연구 | 추연준 |
2006-02 | 3차원 애니메이션을 위한 타이밍 시스템 구현 | 송완서 |
2004 | 3차원 컴퓨터 애니메이션에서의 카메라 워킹 연구 : 영상미학을 중심으로 | 주광명 |
2004 | 3차원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조명방법에 대한 연구 : 색의 형용사적 표현을 중심으로 | 최유리 |
2022-02 | A Study on Films from 1980 to 1991 by Chinese Female Directors from the Perspective of the Female Gaze | PENG QINGYUE |
2005 | Arbitrary Volume Controlled Smoke Animation | 진석 |
2010-02 | BCI 기반의 새로운 게임플레이와 기능성 게임으로의 활용 방안 | 고민진 |
2011-08 | Game Design in Chinese as a Foreign Language | 조덕흠 |
2011-08 | GPU-based Pen-and-ink Rendering Of Smoke Animation | Tuan, Bui Minh |
2019-08 | Korea Through Foreigner’s Perspective | MONTENEGRO MORA LUIS MIGUEL |
2007-02 | MMORPG의 서사성을 갖는 퀘스트 구성 방법에 대한 연구 | 정재민 |
2005 | PCA를 이용한 효율적 모션 그래프 생성 | 성혜영 |
2014-08 | Repression and Release in Wong Kar-wai's In the Mood for Love (2000) | Yang Juan |
2015-02 | Story Paper : 스마트 기기에서 아동의 동화 창작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저작도구 | 김성규 |
2010-08 | T-commerce를 위한 Interactive 광고의 방향에 관한 연구 | 김민 |
2010-02 | Tag Reel: 소셜 태깅 시스템에서의 태그 연관성 시각화 | Bae, Joohee |
2010-02 | UCC 제작을 위한 비디오 입력을 이용한 컷아웃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 양승재 |
2010-08 | 강화학습 기반의 에이전트를 사용한 MMORPG 환경에서의 밸런싱 지원 도구 연구 | 이광호 |
2008-02 | 게임을 위한 코믹북 스타일 렌더링 | 김태규 |
2009-02 | 국내 MMORPG 부분유료화에 관한 연구 | 서태영 |
2010-02 | 국내 신문에서 다이어그램의 표현과 활용에 관한 연구 | 권혁란 |
2023-08 | 균일하지 않은 조명 상황에서의 카메라 색상교정 방법 | 문승현 |
2010-08 | 그래프를 이용한 예제 기반의 아티스틱 스트로크 생성 | 김미경 |
2009-02 | 근사 광선 교차를 이용한 간접 조명 계산 | Chuong, Nguyen Hoang |
2023-08 | 깊이 영상 기반 3차원 얼굴 모델 생성 방법 | 신우섭 |
2005 | 나비어-스톡스 방정식을 이용한 입자 유동의 효과적인 표현 | 김현수 |
2004 | 다자 참여형 온라인 게임을 위한 동적 무경계 지역서버 모델의 성능평가 | 서윤환 |
2004 | 다자참여형 온라인 게임을 위한 다단계형 분산서버 모델에 관한 연구 | 김선철 |
2011-02 | 두 개의 조명을 이용한 빌보드 그림자 아트 | 이재윤 |
2004 | 두 다면체 모델 사이의 점진적 표현 계산 방법 | 윤원영 |
2009-08 | 디지털 캐릭터 디자인의 효율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 이시내 |
2006-02 | 멀티모달 인터페이스 개발을 위한 휴먼-컴퓨터 인터랙션 설계 | 임미정 |
2005 | 모델의 움직임을 고려한 바운딩 박스 계층구조 생성 | 조영식 |
2014-02 | 모바일 기기를 위한 과학 실험 시뮬레이션 모듈 구현 | 김건수 |
2013-02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부분유료화 모델 연구 | 민동현 |
2010-02 | 모바일을 매개로 한 미러월드, 현실공간 연동 서비스 디자인 | 배경우 |
2008-02 | 모바일을 통한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 한지연 |
2006-02 | 모션의 유사성을 이용한 모션 스타일러 | 손성경 |
2008-02 | 미디어 이용시간과 인지된 유사성이 ITV의 채택에 미치는 영향 | 김태성 |
2005 | 벡터 필드 합성을 이용한 군중 시뮬레이션 | 성현찬 |
2017-08 | 사례분석을 통한 단편애니메이션과 장편애니메이션의 연계방안 연구 | 김성민 |
2008-08 |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한 일정관리의 기능연구 | 반경진 |
2012-08 | 사회연결망 이론을 적용한 축구경기 시각화 시스템 | 최영화 |
2016-08 | 삼분법, 파이 격자, 중앙중점 기반 사진 구도 제안 시스템 | 김재현 |
2005 | 상호작용 미디어 디자인 구현에 관한 연구 - 'Windstruck'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 李承龍 |
2010-02 | 성격요인과 얼굴의 상관분석을 통한 얼굴 설계 시스템 연구 | 강선희 |
2013-08 | 성격판단의 실질적 얼굴형태소 분석을 통한 디지털 캐릭터 개발 시스템 개선 | 최명아 |
2013-02 | 소셜 미디어에서의 메시지 전파에 나타나는 메시지 속성, 가치, 이유 체계에 대한 연구 | 신현석 |
2015-02 | 소셜 랜드마크를 통한 중국과 한국간의 친숙도에 관한 연구 | 류영 |
2012-02 | 스마트 기기에 적합한 가상 물고기 구현방법 연구 | 김성수 |
2013-08 | 스마트기기에 적합한 실시간 번개 시뮬레이션 연구 | 박성배 |
2010-02 | 스마트폰 게임을 위한 체감형 조작 방법에 대한 연구 | 윤지혜 |
2011-02 | 스마트폰에서 위치기반 서비스에 관한 연구 : 동물원 적용사례를 중심으로 | 김재원 |
2014-02 | 아동의 부정적 감정 완화를 위한 기능성 게임 디자인 연구 | 박영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