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nvergence Talent Training" by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60 of 100

Issue DateTitleAuthor(s)
2018-083D 모델링을 적용한 수업이 초등학생의 공간능력과 SW 진로지향도에 미치는 영향이영기
2016-02GI-STEAM 수업이 초등 영재의 리더십과 창의적 인성,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홍정희
2016-08SBS '영재 발굴단' TV 프로그램을 통한 학부모와 일반인의 영재교육 인식 조사정현지
2017-02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미래지향시간관, 진로인식,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김보라
2018-08SW융합 수학수업이 초, 중학생의 수학적 태도, 수학적 창의성 및 수학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김명인
2018-02가상현실 제작 플랫폼 활용 창의융합수업이 창의적 문제해결력, 21세기 학습자 역량 및 사회과 학습흥미에 미치는 영향탁정숙
2019-02결정경험과 가족 환경이 음악영재의 재능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연구김신명
2019-08경제 주제 중심의 융합프로그램이 초등영재의 미래사회 핵심역량 및 경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서윤
2015-08고등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학습전략 비교 및 시간관리 행동이 학습전략에 미치는 영향조경진
2013-08공교육에서 주관하는 유아영재교육에 대한 교사 및 학부모의 인식이현희
2013-02‘과학사 탐구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인식과 과학적 태도, 과학 진로지향도에 미치는 영향박기수
2012-08과학영재 관찰 ․ 추천 선발에 사용되는 교사추천서와 자기소개서 분석 및 실제 교육 결과의 관계최은주
2016-08과학영재학교 교사와 학생이 인식하는 박사급 전문교원에 대한 역할기대와 역할수행 비교 분석김순근
2012-02과학영재학교의 신입생 선발 방법인 입학사정관제도에 대한 인식 및 분석신민
2015-02과학자 인터뷰 활동이 중학교 과학영재의 진로 인식에 미치는 영향 및 인터뷰에 드러난 과학자의 직업관 탐색이경화
2011-08교사의 발문과 권고가 영재학급 학생들의 문제해결 과정에 미치는 수학적 사고 특성 변화 분석이국형
2012-02교육청부설 영재교육원 학부모의 영재성과 영재교육 인식에 관한 질적 연구김성희
2015-08기업영재 특성과 기업영재교육에 대한 교사와 일반인의 인식 조사김경효
2015-02김연아를 통해 본 스포츠영재의 영재성 발현에 관한 사례연구서용석
2013-08대학원에서의 영재교육 전공 여부에 따른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 및 교수효능감 비교정진철
2013-08동료 추천을 통한 초등영재교육 대상자 선발 가능성 탐색안현주
2015-08문제중심학습(PBL)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과학적 태도, 과학 진로지향도 및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김대현
2017-08문제중심학습(PBL) 프로그램이 초등 영재의 셀프리더십, 자기효능감 및 민주시민의식에 미치는 영향김세희
2017-02미래 직업 연계형 STEAM 프로그램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고등학교 특성화반과 인문반 학생들의 진로인식, 과학에 대한 흥미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임은경
2019-08미세 플라스틱 문제해결 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STEAM 태도 및 환경 문제 인식에 미치는 영향정오남
2015-02부모의 정서지능과 양육태도가 영재 자녀의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최윤희
2015-08비구조화된 탐구 학습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사회적 자기효능감, 민주 시민 의식 및 메타인지에 미치는 영향유화수
2017-08빅데이터를 활용한 수학기반 STEAM 프로그램이 중학생 영재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수학 진로지향도 및 STEAM 핵심역량에 미치는 영향양윤정
2016-02성인영재와 일반인의 창의성, 과제집착력, 미성취감 및 행복도 비교: 국제 멘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우희진
2016-08소외된 영재관련 국내 연구 동향 분석김지나
2019-02소프트웨어(SW) 교육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SW 관련 진로지향도에 미치는 영향김인호
2011-08수 퍼즐 문제 만들기 과제에서 나타나는 초등수학 영재들의 수학적 사고특성 분석-문제설정과 일반화 사고를 중심으로최왕균
2011-08수학영재교육 관련 국내 연구 동향 분석민경아
2015-02수학영재프로그램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조윤희
2016-02스토리텔링을 적용한 체육 텍스트 기반 수학영재 프로그램이 초등영재의 수학 관련 정의적 특성 및 수학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신민철
2018-08실생활 예를 활용한 수학 기반 융합프로그램이 초등 영재의 수학적 성향과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이은경
2018-02십대 IT 창업자, 개발자와의 심층면담을 통한 미래 인재상 및 미래교육 방향성 고찰서종원
2015-08아동중심 창의수학 교수법이 창의수학 지도사의 수학 교수효능감과 창의적 교수행동, 영재와 영재교육 인식에 미치는 영향고현미
2013-08영재교사의 특성과 전문성에 대한 영재학생과 교사의 인식 차이 분석김원경
2016-08영재교육 학술지에 게재된 창의성 관련 연구 동향 분석강두리
2012-08영재교육기관별 영재부모 양육태도 및 교육 지원태도와 실태 조사박세언
2015-02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안혜란
2012-02영재들이 선호하는 수학 수업형태와 수업환경이대원
2017-08영재아동과 일반아동의 스마트폰 중독경향성, 학습몰입 및 자아존중감의 관계정혜민
2011-08영재아와 일반아의 과흥분성 비교 및 영재의 성별, 영재교육 수료 기간에 따른 차이 분석신원태
2014-08영재와 일반학생의 실패내성에 따른 귀인성향, 자기성찰지능, 자기효능감 비교하동준
2017-08영재의 과흥분성, 정서지능, 자아탄력성 및 학습몰입의 구조적 관계 분석백혜정
2012-02영재지도 경험에 따른 교사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및 영재에 대한 이미지 비교이주형
2012-08영재프로그램이 초등영재의 자기주도적 학습 태도, 실험 활동에 대한 태도, 창의적 성격 특성에 미치는 영향김금화
2016-08영재학급 교사와 학부모의 초등 영재교육 운영에 대한 인식 조사배정효
2012-02영재학급학생과 일반학급학생이 지각한 부모의 양육 태도와 정서지능김선옥
2013-02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MBTI 성격특성 및 자기통제력, 통제소재 비교정세훈
2014-08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사교육 실태 비교 및 이에 따른 주관적 안녕감, 스트레스, 우울김호상
2013-02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 생활만족도 비교 및 시간관리 행동이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김선미
2013-08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 특성, 선호하는 교사유형 및 수업형태 비교김선욱
2012-08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창의적산출물 수행실태 비교김교희
2017-08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이 지각한 학부모의 학습관여 형태가 학생의 자기조절 학습능력과 학업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김혜진
2014-08영화속에 재현된 영재의 특성 및 재능발달에 관한 질적연구최옥순
2014-08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및 영재에 대한 이미지 비교이경령
2016-02예술을 융합한 수·과학 영재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적 특성,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창의적 성격에 미치는 영향 분석 및 효과성에 대한 질적 연구최정진
1 2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