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 AI를 활용한 PBL 기반의 영어교수학습 모형 개발 | 윤광진 |
2021-02 | AI를 활용한 PBL 기반의 영어교수학습 모형 개발 | 윤광진 |
2015-08 | Developing and Implementing an Output-Focused Reading Instruction Model for Korean EFL Elementary School Learners | 배은실 |
2018-02 | Eduard C. Lindeman 성인교육 사상의 비판이론적 재해석 | 안성신 |
2014-02 | 가정방문 유아교사의 효능감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분석 | 임채란 |
2019-08 | 가족기능과 자기분화, 자존감의 관계에서 또래지지와 가족갈등의 조절된 매개효과 | 최윤선 |
2022-02 | '갈등해결과 소통센터' 사례를 통해 본 실천학습공동체 구성원들의 참여 경험 연구 | 한상미 |
2017-08 | 결정적 생애사건을 통한 전환학습 경험 연구 | 권재경 |
2013-08 | 결혼이주여성의 가족생활에 나타난 다문화 전환학습 경험 | 이은숙 |
2017-08 | 경기도교육청의 혁신학교 운영이 중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배종현 |
2016-08 | 경력단절 여성의 생활사건 스트레스경험, 자아존중감, 가족지지, 경력계획 간의 구조적 관계 | 안현옥 |
2004 | 경로-목표이론에 근거한 교사의 지도성 유형과 학생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 민태경 |
2012-08 | 고등학교 영어 원어민협력수업의 효과성 분석 및 개선 방향 탐색 | 강상철 |
2019-08 | 고등학생의 학업스트레스와 분노표현방식의 관계 : 인지적 정서조절전략 및 부모의 심리적 통제의 역할 | 신서희 |
2020-08 | 교사 임파워먼트와 학습조직문화를 매개로 한 초등학교 교감의 서번트 리더십과 학교조직효과성 간의 관계 분석 | 곽주철 |
2016-02 | 교사실천공동체 구성원들의 확장학습 경험 사례연구: 교사선교회(TEM)를 중심으로 | 이상수 |
2016-02 | 교사의 부정적 정서경험과 정서조절능력의 관계: 적응적 인지적대처와 주의재배치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정소미 |
2021-02 | 교사의 학교책무성 인식을 매개로 한 교장의 변혁적 리더십과 교사협력의 관계 | 오중열 |
2021-02 |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의 일체화에 대한 교사 인식 조사 연구 | 김형식 |
2022-08 | 근거이론을 통한 고등학생의 수학학습 성공경험 사례 분석 | 김홍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