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22-08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3학년 영어 교과서 쓰기 활동 분석 | 조수현 |
2021-08 | Read Aloud가 EFL 초등학생의 영어 능숙도와 읽기 흥미에 미치는 영향 | 김남희 |
2021-08 |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상황에서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영어 학습 동기, 학습 전략에 관한 연구 | 이상윤 |
2021-08 | 블렌디드 학습 환경에서 학습자의 학습동기 및 탈동기 연구 | 박미래 |
2021-02 | E-learning 환경의 중고등학교 영어 수업에 관한 실재감과 만족도 인식 | 김형준 |
2020-08 | 조기영어교육의 효과에 대한 학습자 인식 | 김보경 |
2020-02 | 문화소재에 관한 중학교 영어학습자들의 인식 | 이예진 |
2020-02 | 자기효능감, 어휘지식, L2읽기 능숙도 간의 관계 | 최민주 |
2020-02 | 한국어 음운을 이용한 영어음운 지도법이 영어음운인식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최은영 |
2019-02 | 시각화를 이용한 초등학교 3학년 영어 읽기 지도 방안 | 박해정 |
2019-02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 소재 분석 | 윤은지 |
2019-02 | 중등 영어 교과서 읽기 자료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강선영 |
2018-08 | 영어성경을 활용한 암송 학습법 연구 | 이은정 |
2018-08 | 영어쓰기 불안감, 영어쓰기 자기효능감이 영어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한송미 |
2018-08 | 추론하기를 통한 초등 영어 읽기 지도 방안 | 임정민 |
2018-02 | 그래픽 조직자(Graphic organizers)의 활용이 초등학생 영어 이해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송영희 |
2018-02 | 장르 중심 쓰기 지도에 따른 영어 신문기사 쓰기 활동이 고등학생의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권수진 |
2018-02 | 질문답변관계(QAR)를 통한 고등학생의 영어독해력 향상을 위한 방안 연구 | 김선미 |
2017-08 | 중학교 영어 서술형 평가 결과 분석 및 학생 인식 연구 | 황효 |
2017-08 | 텍스트 구조 및 바꿔 쓰기 활동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및 요약문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구연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