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Theses(Master)307

Issue DateTitleAuthor(s)
2022-08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3학년 영어 교과서 쓰기 활동 분석조수현
2021-08Read Aloud가 EFL 초등학생의 영어 능숙도와 읽기 흥미에 미치는 영향김남희
2021-08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상황에서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영어 학습 동기, 학습 전략에 관한 연구이상윤
2021-08블렌디드 학습 환경에서 학습자의 학습동기 및 탈동기 연구박미래
2021-02E-learning 환경의 중고등학교 영어 수업에 관한 실재감과 만족도 인식김형준
2020-08조기영어교육의 효과에 대한 학습자 인식김보경
2020-02문화소재에 관한 중학교 영어학습자들의 인식이예진
2020-02자기효능감, 어휘지식, L2읽기 능숙도 간의 관계최민주
2020-02한국어 음운을 이용한 영어음운 지도법이 영어음운인식 능력에 미치는 영향최은영
2019-02시각화를 이용한 초등학교 3학년 영어 읽기 지도 방안박해정
2019-02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 소재 분석윤은지
2019-02중등 영어 교과서 읽기 자료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강선영
2018-08영어성경을 활용한 암송 학습법 연구이은정
2018-08영어쓰기 불안감, 영어쓰기 자기효능감이 영어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한송미
2018-08추론하기를 통한 초등 영어 읽기 지도 방안임정민
2018-02그래픽 조직자(Graphic organizers)의 활용이 초등학생 영어 이해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송영희
2018-02장르 중심 쓰기 지도에 따른 영어 신문기사 쓰기 활동이 고등학생의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권수진
2018-02질문답변관계(QAR)를 통한 고등학생의 영어독해력 향상을 위한 방안 연구김선미
2017-08중학교 영어 서술형 평가 결과 분석 및 학생 인식 연구황효
2017-08텍스트 구조 및 바꿔 쓰기 활동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및 요약문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구연진
1 2 3 4 5 6 7 8 9 10 11 16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