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Theses(Master)20

Issue DateTitleAuthor(s)
2022-08인문학 중심 융합교육프로그램이 중학생의 공동체 역량, 환경 역량 및 STEAM 역량에 미치는 영향김설진
2022-08초등학생의 문해력, 독서성향과 융합인재 소양의 관계 분석김익래
2022-08수학 속진학습을 경험한 잠재적 수학영재 중학생의 수학적 태도 변화 사례연구여득환
2022-02중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자녀가 지각한 부모 양육태도, 진로인식과 사회기여의식 비교 및 관계 분석정성민
2022-02ECO 환경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환경의식, 세계시민의식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금상현
2022-023D펜 활용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기조절력, 사회성 및 창의적 성향에 미치는 영향이성호
2021-02생물 다양성 주제의 HTE 모형 기반 창의교육 수업이 고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에 미치는 영향신경혜
2021-02중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자기효능감, 완벽주의와 그릿(Grit)의 비교 및 관계 분석양재민
2021-02제1차~제3차 과학영재 발굴·육성 종합계획 비교 분석구아현
2021-02초등학생 대상 창업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장유진
2021-02초등학생이 지각하는 수학학원 강사의 지도성 유형과 학생의 수업몰입 및 수업만족도의 관계송수진
2020-08국내 소프트웨어(SW)교육 연구 동향 분석주정은
2020-08영재아동의 정서적 특성에 따른 적응‧부적응 행동 사례 연구이현주
2020-08청소년기 영재교육 경험이 있는 초등교사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권은영
2020-08초등영재와 어머니의 회복탄력성, 주관적 안녕감 관계 분석임민아
2020-082015 개정 교육과정 통합과학과 과학탐구실험의 수행평가에 반영된 과학과 핵심역량 분석심보경
2020-08부모와 자녀의 수학 상호작용 활동이 자녀의 수학적 문제 해결력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형덕
2020-08부모와의 의사소통 유형이 초등 영재와 일반 학생의 정서지능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배지연
2020-08자연물을 활용한 수학 융합 프로그램이 유아의 수학적 성향과 자아탄력성에 미치는 영향김성희
2020-08영재학생의 영재교육 지속 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사례 연구우윤희
1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