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nvergence Talent Training" by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100

Issue DateTitleAuthor(s)
2018-083D 모델링을 적용한 수업이 초등학생의 공간능력과 SW 진로지향도에 미치는 영향이영기
2016-02GI-STEAM 수업이 초등 영재의 리더십과 창의적 인성,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홍정희
2016-08SBS '영재 발굴단' TV 프로그램을 통한 학부모와 일반인의 영재교육 인식 조사정현지
2017-02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미래지향시간관, 진로인식,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김보라
2018-08SW융합 수학수업이 초, 중학생의 수학적 태도, 수학적 창의성 및 수학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김명인
2018-02가상현실 제작 플랫폼 활용 창의융합수업이 창의적 문제해결력, 21세기 학습자 역량 및 사회과 학습흥미에 미치는 영향탁정숙
2019-02결정경험과 가족 환경이 음악영재의 재능발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연구김신명
2019-08경제 주제 중심의 융합프로그램이 초등영재의 미래사회 핵심역량 및 경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서윤
2015-08고등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학습전략 비교 및 시간관리 행동이 학습전략에 미치는 영향조경진
2013-08공교육에서 주관하는 유아영재교육에 대한 교사 및 학부모의 인식이현희
2013-02‘과학사 탐구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과학영재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인식과 과학적 태도, 과학 진로지향도에 미치는 영향박기수
2012-08과학영재 관찰 ․ 추천 선발에 사용되는 교사추천서와 자기소개서 분석 및 실제 교육 결과의 관계최은주
2016-08과학영재학교 교사와 학생이 인식하는 박사급 전문교원에 대한 역할기대와 역할수행 비교 분석김순근
2012-02과학영재학교의 신입생 선발 방법인 입학사정관제도에 대한 인식 및 분석신민
2015-02과학자 인터뷰 활동이 중학교 과학영재의 진로 인식에 미치는 영향 및 인터뷰에 드러난 과학자의 직업관 탐색이경화
2011-08교사의 발문과 권고가 영재학급 학생들의 문제해결 과정에 미치는 수학적 사고 특성 변화 분석이국형
2012-02교육청부설 영재교육원 학부모의 영재성과 영재교육 인식에 관한 질적 연구김성희
2015-08기업영재 특성과 기업영재교육에 대한 교사와 일반인의 인식 조사김경효
2015-02김연아를 통해 본 스포츠영재의 영재성 발현에 관한 사례연구서용석
2013-08대학원에서의 영재교육 전공 여부에 따른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 및 교수효능감 비교정진철
1 2 3 4 5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