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6-08 | 판촉활동이 라면 NB제품 PL제품(라면) 판매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김대환 |
2016-02 | 유통업체상표(Private Label) 구매자의 특성: 스캐너 패널 데이터 분석 | 최재현 |
2016-02 | 스캐너 데이터를 이용한 TV광고 이월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이화규 |
2014-08 | PL상품이 유통업체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의 실증적 검증 | 정은숙 |
2014-02 | 관계 마케팅의 전략 변수와 성과 지표 사이의 관계 연구 | 김형렬 |
2013-08 | 공익 마케팅과 소비자의 경험이 사회공헌 기업에 미치는 영향 | 이민호 |
2013-02 | 소매업체 상표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차원의 결정 요인 | 이현수 |
2012-02 | 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정 |
2011-08 | 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마케팅 분석을 통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 구동수 |
2011-08 | 의료관광 성공요인 국제사례 비교연구 | 김명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