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arketing MBA" by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0 of 10

Issue DateTitleAuthor(s)
2014-08PL상품이 유통업체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의 실증적 검증정은숙
2013-08공익 마케팅과 소비자의 경험이 사회공헌 기업에 미치는 영향이민호
2012-02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정
2014-02관계 마케팅의 전략 변수와 성과 지표 사이의 관계 연구김형렬
2011-08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마케팅 분석을 통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구동수
2013-02소매업체 상표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차원의 결정 요인이현수
2016-02스캐너 데이터를 이용한 TV광고 이월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이화규
2016-02유통업체상표(Private Label) 구매자의 특성: 스캐너 패널 데이터 분석최재현
2011-08의료관광 성공요인 국제사례 비교연구김명애
2016-08판촉활동이 라면 NB제품 PL제품(라면) 판매에 미치는 영향 분석김대환
1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