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eneral Management MBA" by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38

Issue DateTitleAuthor(s)
2011-08B to B 거래 활성화를 위한 SCM 기법 연구김윤환
2009-02B2B 영업사원의 DiSC 행동유형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윤은규
2009-02IT 역량이 기업간 협력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임경수
2009-07The Difference of Innovation and Imitation Effects between First Mover and Follower김시현
2012-08가전시장에서의 ATP(Available-To-Promise) 생산 전략에 의한 고객 서비스 향상심경표
2009-08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 및 정서지능에 따른 갈등해결 유형 연구이윤정
2010-08경기도 도로건설부문에 대한 민간투자사업의 재무분석유병권
2012-02계층분석과정에 의한 금속절삭공정 품질요인의 의사결정모델 분석방원규
2009-08교육생의 사전교육인식, 교육전동기부여활동, 교수방식이 교육유효성에 미치는 영향명진영
2010-08국내 반도체 기업의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김형석
2012-02국내 소셜커머스 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노미정
2009-02그린마케팅에 대한 消費者 態度에 관한 硏究이종환
2011-02기업 메세나(문화마케팅)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최경식
2010-02내우외환의 주류시장에서 소주업계의 방어전략 연구최성진
2010-02리더십이 조직유효변인에 미치는 영향성현숙
2011-02리더의 사회적 네트워킹 행동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준섭
2011-02변혁적 문화와 변혁적 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감성지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최미경
2009-02비정규직 파견근로자의 분배공정성지각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과 동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이영진
2012-08스마트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공공기관의 G4C에 관한 연구정형철
2009-06신흥시장진출을 위한 자가평가방법승문수
1 2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