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21-02 | 효율적인 교수 학습 방법과 미래지향적인 영어 교수 학습 방법에 대한 초등영어 교사의 인식 연구 | 정현선 |
2017-02 | 다독과 정독을 연계한 영어 읽기 수업이 초등학교 5학년 영어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윤선민 |
2016-02 | 제 2언어 동기적 자아체계 및 자아효능감이 초등학생의 영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 임현정 |
2015-02 | 낭송극 활동을 통한 초등영어 읽기 능력 향상 방안 | 김영훈 |
2014-08 | 초등학교 영어과 서술형 평가에 대한 실태 및 교사의 인식 연구 | 김미영 |
2014-02 |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간의 연계성 연구 | 윤개원 |
2013-08 | 영미 문화 지도가 초등학생들 영어 어휘 학습, 듣기 학습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이의주 |
2013-02 | PPP수업 모형의 연습단계와 발화단계에 적용된 수준별 수업 효과 비교 연구 | 오현정 |
2013-02 | 영자신문을 활용한 단계별쓰기지도가 읽기, 쓰기에 미치는 영향 | 한소영 |
2012-08 |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의 영어이해능력 실태조사 연구 | 임혜형 |
2012-08 | 명시적,암시적 학습법의 절충 비율에 따른 어휘 학습 효과 비교 | 유병진 |
2012-02 | 초등영어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 및 관여도 분석 | 김경애 |
2012-02 | 유아·초등 영어교사의 교수활동 비교 연구 | 최인순 |
2012-02 | 시각 자료에 의한 어휘 습득과 문맥을 통한 어휘 습득의 효과 비교 | 안혜림 |
2011-08 | 영어동화를 활용한 초등영어 읽기·쓰기 능력 향상에 관한 연구 | 최수희 |
2011-02 | 초등학교 영어회화 전문강사의 운영실태 분석 및 개선방안에 대한 인식조사 | 김옥선 |
2011-02 | 스토리텔링과 플래시카드를 통한 어휘학습의 효과비교 | 윤미선 |
2011-02 | 영어연극수업이 초등학생의 영어말하기 능력과 흥미도 향상에 미치는 영향 | 박창수 |
2011-02 | 블렌디드 러닝 읽기수업이 영어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 최훤누리 |
2011-02 | 영어 동화를 활용한 읽기 학습과 듣기 학습이 어휘능력향상에 미치는 영향 비교 | 한수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