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 | 1997년 전후,주성치 스타일의 변화과 영향 요소 | ZHANG, NA |
2020-02 | A Comparative Evaluation Study of Colormaps in Network Visualization | RAJA MUBASHAR KARIM |
2015-08 | An Open-source IoT/IoE-Oriented Rapid Prototype Framework for A Smart Home System | Li, Yinliaochen |
2020-02 | CNN 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에서 상위 수준의 헤어스타일 속성을 분류하고 회귀 학습 | 김태현 |
2020-08 | Effect of Burdensome Responsibility with Impostor Phenomenon on Contribution Rating in Group Work | 김준희 |
2016-02 | How to Enhance Divergent Thinking by Priming the Hemisphericity using Block Design | IKRAM MADIHA |
2016-02 | JungleBot : 컴퓨팅 사고력 향상을 위한 소프트웨어 교육용 게임 | 김종환 |
2022-02 | MindD(Mindful Drinking): 문자 메시지 기반 마음챙김 음주조절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검증 | 김민정 |
2022-02 | OTT플랫폼 시대의 다큐멘터리 특징 연구 | 권상정 |
2022-02 | The Effects of Metacognition and Emotion on Problem-Solving | 홍석성 |
2019-02 | 가상현실 콘텐츠의 제스처 인터페이스 사용자 경험 연구 | 김보연 |
2022-02 | 가상현실에서 아바타의 얼굴 이미지가 사용자의 체화감과 현존감에미치는 영향 | 박민혜 |
2021-08 | 개념적 반복과 토론의 일관성 메트릭에 기반한 토론의 주제 분리 | 허재종 |
2018-02 | 게임 기반 자가 어깨운동 훈련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 | 김기훈 |
2021-02 | 계층적 컬러 모델 및 그 응용 | 정태홍 |
2017-02 | 고속 메시 단순화를 위한 축약트리 기반의 병렬화 기법 연구 | 이현호 |
2017-08 | 고전 문학에서 게임으로의 매체 전환에 따른 스토리 전달 기법 연구 | 이수호 |
2020-08 | 광고의 형태와 해석 수준이 광고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민경천 |
2017-02 | 구면 영상 정합 및 보간을 통한 중간 구면 영상 생성에 관한 연구 | 이상아 |
2019-08 | 내러티브 차트와 토픽맵을 사용한 회의 요약 시각화 연구 | 임수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