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 2003년 경주세계문화 엑스포 주제 영상 '천마의 꿈' 기획 및 제작에 관한 연구 | 윤주형 |
2007-02 | 2차원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목표 지향적 동작 제어 방법 | 유광석 |
2018-02 | 360° 파노라마 동영상에서 부분 영역 동영상을 생성하는 시스템 | 한지훈 |
2004 | 3D 게임엔진 : 3D 게임에서 빠른 프로토타입 제작을 위한 개발 환경 | 김준선 |
2004 | 3D 게임엔진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캐릭터 모듈 구조 | 김종욱 |
2014-02 | 3D 애니메이션 인간캐릭터의 사실적 시각표현과 관객호감도 연구 | 정운설 |
2011-02 | 3D 웹애니메이션 제작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자 참여를 높이기 위한 기능 개선 연구 | 추연준 |
2006-02 | 3차원 애니메이션을 위한 타이밍 시스템 구현 | 송완서 |
2004 | 3차원 컴퓨터 애니메이션에서의 카메라 워킹 연구 : 영상미학을 중심으로 | 주광명 |
2004 | 3차원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조명방법에 대한 연구 : 색의 형용사적 표현을 중심으로 | 최유리 |
2022-02 | A Study on Films from 1980 to 1991 by Chinese Female Directors from the Perspective of the Female Gaze | PENG QINGYUE |
2005 | Arbitrary Volume Controlled Smoke Animation | 진석 |
2010-02 | BCI 기반의 새로운 게임플레이와 기능성 게임으로의 활용 방안 | 고민진 |
2011-08 | Game Design in Chinese as a Foreign Language | 조덕흠 |
2011-08 | GPU-based Pen-and-ink Rendering Of Smoke Animation | Tuan, Bui Minh |
2019-08 | Korea Through Foreigner’s Perspective | MONTENEGRO MORA LUIS MIGUEL |
2007-02 | MMORPG의 서사성을 갖는 퀘스트 구성 방법에 대한 연구 | 정재민 |
2005 | PCA를 이용한 효율적 모션 그래프 생성 | 성혜영 |
2014-08 | Repression and Release in Wong Kar-wai's In the Mood for Love (2000) | Yang Juan |
2015-02 | Story Paper : 스마트 기기에서 아동의 동화 창작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저작도구 | 김성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