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활용 수업의 효과

Author(s)
이은순
Advisor
한호
Department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Publisher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Publication Year
2007-08
Language
kor
Keyword
원어민 활용 수업협동 수업
Abstract
서로 다른 형태의 원어민 활용 수업(원어민 단독 수업/ 원어민 교사와 한국인 교사와의 협동 수업)을 현장에 적용해보고 그에 따른 학생들의 영어 사용 능력 향상도를 분석해봄으로써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효과적인 원어민 활용 수업 형태를 모색해보고자 하는 것이 이 연구의 주된 목적이다. 또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 조사를 통해 원어민 영어 교사를 활용한 영어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을 분석해보고 원어민 교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원어민 교사가 수업에서 느끼는 어려운 점과 올바른 협동 수업에 방향에 대해 연구해보고자 한다.
URI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135
Fulltext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