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을 활용 한 토의하기 활동이 만 5세 유아 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Author(s)
이진한
Alternative Author(s)
LEE JINHAN
Advisor
김선월
Department
교육대학원 유아교육
Publisher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Publication Year
2017-08
Language
kor
Keyword
그림책토의하기친사회적행동
Abstract
본 연구의 결과에서는 그림책을 활용한 토의하기 활동이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 발달에 유의미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본 연구는 그림책을 활용한 토의하기 활동이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 발달의 관계성을 밝힌 점에서 의의가 있다. 또한 유아의 토의하기 활동이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 발달 수준을 향상 시키고 이로 인해 전문성을 신장시키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의 방향을 제시하고 연구의 토대를 마련하는 기초자료로 활용될 것을 기대한다.
URI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3630
Fulltext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arly Childhood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