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 정보 교과의 ‘문제해결과 프로그래밍’ 영역에 대한 창의·융합 능력 분석 기법 | 김영조 |
2020-02 | 컴퓨팅 사고(Computational Thinking) 교육의 중·고등학생들의 인식 및 요구 분석 | 유효재 |
2020-02 | 피지컬 컴퓨팅 단원의 수업지도안 비교 분석에 따른 교수학습 모형 분류 | 이은별 |
2019-08 | 경도 인지 장애 노인의 인지적 기능향상을 위한 스마트 앱 개발 및 적용 사례 연구 | 이동훈 |
2019-08 | 비버챌린지 문제학습을 통한 추상화 및 알고리즘적 사고 연구 | 박세진 |
2019-02 | 플립드 러닝 기반 소프트웨어 교육이 초등학생의 흥미도와 컴퓨팅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질적 연구 | 임경희 |
2019-02 | 2015 개정 교육과정 정보교과에 대한 인식과 개선방향 | 조아란 |
2014-08 | 스마트교육이 학습자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 | 위삼엽 |
2014-02 |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 기반 (DTT: Discrete Trial Training) 모바일 앱 학습이 발달장애아의 수 개념 형성에 미치는 효과 | 유창수 |
2014-02 | 정보교과 프로그래밍 수업을 위한 로봇활용 수업자료 개발 | 장종만 |
2013-08 | 스마트 폰 기반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 고등학생에게 미치는 영향 | 이동헌 |
2013-08 | Netlogo 프로그래밍 활용 학습이 학습동기와 학습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장희선 |
2013-02 | 교육용 앱의 평가도구 개발연구 | 이정숙 |
2013-02 | Centrality Measure for Quantitative Estimation of Node Criticality in a Giant Connected Component of a Wireless Sensor Network | MANSOOR, Usman |
2012-08 | 스마트교육에서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강혜영 |
2012-02 | Coding Artifact Reduction for Block-based Image Compression | Tewodros Nega Mulatu |
2012-02 | 온라인 기업교육의 투자수익률분석 | 이용기 |
2012-02 | MMORPG 기반 초등한자 학습이 자기주도 학습능력에 미치는 효과 | 박희진 |
2011-08 | 초등교육에서 사이버가정학습의 참여 저해요인 분석 | 신현정 |
2011-08 | CIPP평가모형에 따른 초등학교 방과후 컴퓨터교육의 효과성 분석 | 김보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