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행정직원의 무형식학습 방법과 조직몰입의 관계

Author(s)
김은희
Advisor
이성엽
Department
교육대학원 평생교육
Publisher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Publication Year
2014-02
Language
kor
Abstract
본 논문은 대학 행정직원의 무형식학습 방법별 차이가 발생하는지, 발생한다면 행정직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무형식학습 방법의 학습 발생 빈도와 학습 양 정도를 살펴보고, 그들 간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분석했다. 이를 토대로 무형식학습 방법이 조직몰입과의 관계를 규명하고자 했다. 조사대상자는 수도권 소재 중앙일보 대학평가 종합순위 20위권 이내 대학교의 행정직원으로써,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한 설문조사를 토대로 양적연구를 시행했다.
URI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1727
Fulltext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Lifelong Education and Human Resource Development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