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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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민정-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8:16Z-
dc.date.available2018-11-08T07:58:16Z-
dc.date.issued2012-02-
dc.identifier.other12475-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920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MBA,2012. 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마케팅MBA-
dc.date.awarded2012.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70090-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475-
dc.subject.keyword공익연계 마케팅-
dc.title.subtitle제품관여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측면을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Marketing MBA > 3. Theses(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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