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민정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58:16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58:16Z | - |
dc.date.issued | 2012-02 | - |
dc.identifier.other | 12475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920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MBA,2012. 2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대학원 마케팅MBA | - |
dc.date.awarded | 2012.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70090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475 | - |
dc.subject.keyword | 공익연계 마케팅 | - |
dc.title.subtitle | 제품관여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측면을 중심으로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