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기관의 영어교육실태와교육과정연계성에대한교사인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임희정-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6:44Z-
dc.date.available2018-11-08T07:56:44Z-
dc.date.issued2010-08-
dc.identifier.other11114-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811-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2010.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Ⅰ.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문제 3 Ⅱ. 이론적 배경 4 1. 유아 영어교육 4 2. 유아 영어교육과 교육과정의 연계 9 3. 유아영어 담당교사의 역할과 자질 12 4. 선행연구 고찰 14 Ⅲ. 연구방법 19 1. 연구대상 19 2. 연구도구 20 3. 연구절차 22 4. 자료분석 22 Ⅳ. 연구 결과 및 해석 24 1. 유아 영어교육 실태 24 2. 유아교육과정에 대한 인식 30 3. 유아영어교육 담당교사에 대한 인식 39 4. 유아 영어교육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48 Ⅴ. 논의 및 결론 53 1. 요약 및 논의 53 2. 결론 및 제언 56 참고문헌 59 설 문 지 63-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유아교육기관의 영어교육실태와교육과정연계성에대한교사인식-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유아교육-
dc.date.awarded2010.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673-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114-
dc.subject.keyword유아교육기관-
dc.subject.keyword영어교육실태-
dc.subject.keyword교육과정-
dc.subject.keyword연계성-
dc.subject.keyword교사인식-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arly Childhood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