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마케팅과 소비자의 경험이 사회공헌 기업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조재운 | - |
dc.contributor.author | 이민호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56:12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56:12Z | - |
dc.date.issued | 2013-08 | - |
dc.identifier.other | 15312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62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MBA,2013. 8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공익 마케팅과 소비자의 경험이 사회공헌 기업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Effects of cause marketing and consumer experience i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LEE MIN HO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대학원 마케팅MBA | - |
dc.date.awarded | 2013.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71244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5312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