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2세 영아가 그림책과 친숙해지는 과정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정선명-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6:07Z-
dc.date.available2018-11-08T07:56:07Z-
dc.date.issued2012-08-
dc.identifier.other12853-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59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2012.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문제 4 Ⅱ. 이론적 배경 5 1. 그림책의 정의와 가치 5 2. 영아와 그림책 8 Ⅲ. 연구 방법 13 1. 연구 참여자 13 2. 연구 현장 15 3. 연구 절차 23 4. 자료 분석 28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31 1. 그림책으로 놀이하기 31 2. 이전 경험을 바탕으로 관심 보이기 34 3. 삽화에 집중하기 37 4. 읽기 과정에 참여하며 내용 알아가기 41 5. 그림책에 공감하고 표현하기 45 6. 그림책을 일상생활 놀이 소재로 활용하기 48 Ⅴ. 요약 및 결론 53 참 고 문 헌 56-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만 2세 영아가 그림책과 친숙해지는 과정-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유아교육-
dc.date.awarded2012.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70590-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853-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arly Childhood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