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ics 접근법이 초등학생의 영어 문자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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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윤지영-
dc.date.accessioned2018-11-08T07:38:22Z-
dc.date.available2018-11-08T07:38:22Z-
dc.date.issued2009-08-
dc.identifier.other10090-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21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영어교육,2009.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1.2 연구 문제 및 가설 5 1.3 용어의 정의 6 Ⅱ. 이론적 배경 2.1 읽기의 의미 7 2.2 초등학교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의 읽기 지도 내용 13 2.3 영어 읽기와 언어 습득 16 2.4 Phonics의 이해 18 2.5 선행연구 분석 33 Ⅲ. 연구방법 3.1 연구대상 35 3.2 연구 기간 및 절차 41 3.3 연구 설계 방법 및 측정도구 42 3.4 실험처치 46 3.5 자료분석 53 3.6 연구의 제한점 54 Ⅳ. 결과 분석 및 논의 4.1 결과 분석 55 Ⅴ. 결론 및 제언 67 참고문헌 71 부록 77-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Phonics 접근법이 초등학생의 영어 문자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초등영어교육-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924-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090-
dc.subject.keywordPhonics-
dc.subject.keyword접근법-
dc.subject.keyword초등학생-
dc.subject.keyword영어-
dc.subject.keyword문자인식-
dc.subject.keyword태도-
dc.subject.keyword영향-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lementary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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