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ics 접근법이 초등학생의 영어 문자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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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윤지영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38:22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38:22Z | - |
dc.date.issued | 2009-08 | - |
dc.identifier.other | 10090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218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등영어교육,2009. 8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1.2 연구 문제 및 가설 5 1.3 용어의 정의 6 Ⅱ. 이론적 배경 2.1 읽기의 의미 7 2.2 초등학교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의 읽기 지도 내용 13 2.3 영어 읽기와 언어 습득 16 2.4 Phonics의 이해 18 2.5 선행연구 분석 33 Ⅲ. 연구방법 3.1 연구대상 35 3.2 연구 기간 및 절차 41 3.3 연구 설계 방법 및 측정도구 42 3.4 실험처치 46 3.5 자료분석 53 3.6 연구의 제한점 54 Ⅳ. 결과 분석 및 논의 4.1 결과 분석 55 Ⅴ. 결론 및 제언 67 참고문헌 71 부록 77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Phonics 접근법이 초등학생의 영어 문자인식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초등영어교육 | - |
dc.date.awarded | 2009.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924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090 | - |
dc.subject.keyword | Phonics | - |
dc.subject.keyword | 접근법 | - |
dc.subject.keyword | 초등학생 | - |
dc.subject.keyword | 영어 | - |
dc.subject.keyword | 문자인식 | - |
dc.subject.keyword | 태도 | - |
dc.subject.keyword | 영향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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