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가정학습 8학년 과학과 콘텐츠 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문은표-
dc.contributor.author남영주-
dc.date.accessioned2018-11-08T07:17:22Z-
dc.date.available2018-11-08T07:17:22Z-
dc.date.issued2009-08-
dc.identifier.other10065-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57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공통과학교육,2009.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목 차 -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1 2. 연구의 제한점.....................................................3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1. 사이버 가정학습의 이해........................................4 2. 사이버 가정학습 과학과 콘텐츠 유형 분류...............14 3. 제 7차 과학과 교육 과정의 특징.............................26 Ⅲ. 연구 방법 및 절차 1. 연구의 대상....................................................... 32 2. 연구의 절차 및 분석방법.......................................32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1. 사이버 가정학습 8학년 과학 화학단원 콘텐츠 체계 분석.............33 2. 사이버 가정학습 8학년 과학 화학단원 콘텐츠 유형 분석.............43 Ⅴ. 결론 및 제언 1. 결론 ................................................................51 2. 제언 ................................................................54 참고 문헌.................................................................55-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사이버 가정학습 8학년 과학과 콘텐츠 분석-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공통과학교육-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890-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065-
dc.subject.keyword사이버-
dc.subject.keyword가정학습-
dc.title.subtitle화학 단원을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Integrated Science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