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과 운동에 관한 고등학생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수업 전략 및 효과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엄지혜-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8:15Z-
dc.date.available2018-11-08T07:08:15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615-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22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공통과학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내용 3. 연구의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1. 제 7차 교육과정의 힘과 운동 관련 개념의 분석 2. 학생들이 가진 과학 오개념의 특징 3. 선행 연구 고찰 Ⅲ. 연구 방법 1. 연구 절차 2. 연구 대상 3. 검사도구 4. 자료의 처리 및 분석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1. 힘과 운동에 관한 고등학생들의 선개념 2. 오개념 수정을 위한 효과적인 수업방안 3. 실험집단과 통제집단의 개념 변화 비교 Ⅴ.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제언 참 고 문 헌 부록 1 부록 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힘과 운동에 관한 고등학생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수업 전략 및 효과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공통과학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93-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615-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Integrated Science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