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공통과학  수업모형 (물리단원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남석현-
dc.contributor.author윤지선-
dc.date.accessioned2018-11-08T06:09:32Z-
dc.date.available2018-11-08T06:09:32Z-
dc.date.issued2007-08-
dc.identifier.other2421-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260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공통과학교육,2007.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I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제한점 II 이론적 배경 1. 효과적인 탐구학습 2. 시뮬레이션 3. 제7차 교육과정에서의 물리 4. 수업모형 5. 선행연구동향 III 연구방법 및 절차 1. 연구방법 2. 연구절차 3. 자료처리 및 분석 IV 연구 결과 및 토의 1. 우리나라 과학교육의 문제점 2. 물리 컨텐츠 3. 가상 실험을 활용한 수업모형 설계 4. 수업모형 설계 V 결론 및 제언-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효과적인 공통과학  수업모형 (물리단원을 중심으로)-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공통과학교육-
dc.date.awarded2007.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6853-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2421-
dc.subject.keyword공통과학-
dc.subject.keyword수업모형-
dc.subject.keyword물리-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Integrated Science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