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 questioning 전략을 이용한 중학교 영어읽기교육 지도방안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조광순-
dc.contributor.author이영은-
dc.date.accessioned2019-10-21T07:25:08Z-
dc.date.available2019-10-21T07:25:08Z-
dc.date.issued2015-08-
dc.identifier.other2060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867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15. 8-
dc.description.abstract영어읽기교육에 있어 읽기 전략 중에 하나인 질문하기 전략 종류에 해당하는 Active questioning 전략을 이용하여 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그 효과성을 알아보기 위한 논문.-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목 차 -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문제 1.3. 연구내용 1.4. 연구의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2.1. 읽기 2.2. 읽기 전략 2.3. 스스로 질문하기 2.4. Active questioning 2.5. 선행연구 Ⅲ. 연구방법 3.1. 연구대상 3.2. 연구방법 및 절차 3.3. 연구도구 3.4. 수업지도안 Ⅳ. 연구결과 4.1. Quantity questions 활동 분석 4.2. Personification 활동 분석 4.3. What if 활동 분석 4.4. 설문지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1. 선정 텍스트 부록2. 수업지도안-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Active questioning 전략을 이용한 중학교 영어읽기교육 지도방안-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15.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705394-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0608-
dc.subject.keywordActive questioning-
dc.subject.keyword읽기 교육-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