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개정교육과정에따른영어수준별활동책분석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한호 | - |
dc.contributor.author | 이미화 | - |
dc.date.accessioned | 2019-10-21T07:16:47Z | - |
dc.date.available | 2019-10-21T07:16:47Z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other | 11489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73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11.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서론 1 1. 연구의 목적과 의의 1 2. 연구의 방법 2 Ⅱ. 이론적 배경 3 1. 제 7차 중학교 개정교육과정 3 2. 수준별 수업에 대한 선행연구 5 Ⅲ. 수준별 수업에 따른 학습활동책 분석 7 1. 연구대상 7 2. 연구방법 및 절차 7 3. 연구의 제한점 8 Ⅳ. 연구결과 및 논의 9 1. 중학교 1학년 학습활동책의 구성 9 가. 천재교육 학습활동책 9 나. 두산동아 학습활동책 13 다. 지학사 학습활동책 16 2. 학습활동책 분석- 중학교 1학년 듣기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18 가. 듣기 활동 분석 - 천재교육 19 나. 듣기 활동 분석 - 두산동아 21 다. 듣기 활동 분석 - 지학사 23 라. 3종의 학습활동책 듣기 분석 25 3. 학습활동책 분석-중학교 1학년 말하기 성취 기준을 중심으로 27 가. 말하기 활동 분석 - 천재교육 28 나. 말하기 활동 분석 - 두산동아 29 다. 말하기 활동 분석 - 지학사 31 라. 3종의 학습활동책 말하기 분석 32 4. 학습활동책 분석 - 짝활동과 소집단활동을 중심으로 34 가. 짝활동/소집단활동 분석 - 천재교육 34 나. 짝활동/소집단활동 분석 - 두산동아 37 다. 짝활동/소집단활동 분석 - 지학사 39 5. 학습활동책 수준별 활동에 따른 학습활동책 비판 41 가. 천재교육 학습활동책 41 나. 지학사 학습활동책 43 다. 두산동아 학습활동책 43 라. 세 학습활동책의 공통적인 문제 44 Ⅴ. 요약 및 결론 46 참고문헌 48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7차개정교육과정에따른영어수준별활동책분석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 - |
dc.date.awarded | 2011.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9049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489 | - |
dc.subject.keyword | 7차개정교육과정 | - |
dc.subject.keyword | 영어수준별활동책분석 | - |
dc.title.subtitle | 중학교1학년교과서활동책을중심으로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