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개정교육과정에따른영어수준별활동책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한호-
dc.contributor.author이미화-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6:47Z-
dc.date.available2019-10-21T07:16:47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other11489-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73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11.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목적과 의의 1 2. 연구의 방법 2 Ⅱ. 이론적 배경 3 1. 제 7차 중학교 개정교육과정 3 2. 수준별 수업에 대한 선행연구 5 Ⅲ. 수준별 수업에 따른 학습활동책 분석 7 1. 연구대상 7 2. 연구방법 및 절차 7 3. 연구의 제한점 8 Ⅳ. 연구결과 및 논의 9 1. 중학교 1학년 학습활동책의 구성 9 가. 천재교육 학습활동책 9 나. 두산동아 학습활동책 13 다. 지학사 학습활동책 16 2. 학습활동책 분석- 중학교 1학년 듣기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18 가. 듣기 활동 분석 - 천재교육 19 나. 듣기 활동 분석 - 두산동아 21 다. 듣기 활동 분석 - 지학사 23 라. 3종의 학습활동책 듣기 분석 25 3. 학습활동책 분석-중학교 1학년 말하기 성취 기준을 중심으로 27 가. 말하기 활동 분석 - 천재교육 28 나. 말하기 활동 분석 - 두산동아 29 다. 말하기 활동 분석 - 지학사 31 라. 3종의 학습활동책 말하기 분석 32 4. 학습활동책 분석 - 짝활동과 소집단활동을 중심으로 34 가. 짝활동/소집단활동 분석 - 천재교육 34 나. 짝활동/소집단활동 분석 - 두산동아 37 다. 짝활동/소집단활동 분석 - 지학사 39 5. 학습활동책 수준별 활동에 따른 학습활동책 비판 41 가. 천재교육 학습활동책 41 나. 지학사 학습활동책 43 다. 두산동아 학습활동책 43 라. 세 학습활동책의 공통적인 문제 44 Ⅴ. 요약 및 결론 46 참고문헌 48-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7차개정교육과정에따른영어수준별활동책분석-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11.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9049-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489-
dc.subject.keyword7차개정교육과정-
dc.subject.keyword영어수준별활동책분석-
dc.title.subtitle중학교1학년교과서활동책을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