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ing connections를 이용한 중학교 영어읽기교육 지도방안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상은-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3:27Z-
dc.date.available2019-10-21T07:13:27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64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44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서론 1 1.1 연구의 필요성 1 1.2 연구의 목적 2 1.3 연구 내용 및 방법 3 1.4 연구의 제한점 4 Ⅱ.이론적 배경 5 2.1 읽기의 정의 5 2.2 읽기 과정이론 7 2.2.1 상향식 과정 8 2.2.2 하향식 과정 9 2.2.3 상호 작용 모형 12 2.3 읽기 교수 전략 14 2.4 읽기 전략으로서의 Making connections 16 2.4.1 Making connections 전략을 수업에 활용하는 방법 18 2.4.2 Making connections 활동에 대한 평가 방법 20 Ⅲ.연구방법 및 절차 25 3.1 Making connections 전략을 이용한 수업 활동 25 3.2 Making connections 수업지도안 29 3.2.1 Text-to-self connections 수업지도안 29 3.2.1.1 Text-to-self connections 수업 결과 32 3.2.2 Text-to-text connections 수업지도안 34 3.2.2.1 Text-to-text connections 수업 결과 37 3.2.3 Text-to-world connections 수업지도안 40 3.2.3.1 Text-to-world connections 수업 결과 43 Ⅳ.결론 및 요약 45 참고 문헌 48 부록 50-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Making connections를 이용한 중학교 영어읽기교육 지도방안-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513-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648-
dc.subject.keyword영어읽기교육-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