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를 활용한 영어교육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현옥-
dc.contributor.author강민정-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3:26Z-
dc.date.available2019-10-21T07:13:26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533-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43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및 의의 1.3. 연구의 질문 1.4. 연구의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2.1. 영문학을 통한 영어학습의 효용성 2.2. 영시의 특징 및 효용성 2.3. 영시 텍스트의 장점 2.4. 수업실행 방안 2.4.1. 듣기 교육 2.4.2. 읽기와 말하기 교육 2.4.3. 쓰기 교육 2.4.4. 어휘 교육 2.5. 선행논문 요약 Ⅲ. 연구 방법 3.1. 연구 도구 3.2. 연구 대상 3.3. 분석 방법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4.1. 빈도 분석 결과 4.2. 성별에 따른 차이 4.3. 영어 수준에 따른 차이 4.4. 상호작용 Ⅴ. 결론 및 제언 5.1. 결론 5.2. 제언 참고 문헌 <부 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영시를 활용한 영어교육-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50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33-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