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ing을 이용한 중학교 영어읽기 교육 지도방안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배소연-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3:18Z-
dc.date.available2019-10-21T07:13:18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737-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42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1.3. 연구의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2.1 읽기 2.1.1. 읽기의 정의 2.2. 전략적 읽기 2.2.1. 연관 짓기 2.2.2. 질문하기 2.2.3. 시각화하기 2.2.4. 추론하기 2.2.5. 요지 결정짓기 2.2.6. 정보 통합하기 2.3. 영어읽기 단계별 지도 2.3.1. 읽기 전 활동 2.3.2. 읽기 중 활동 2.3.3. 읽기 후 활동 2.4. 읽기 전략으로서의 질문하기 2.4.1. 질문 분류하기 2.4.2. 질문을 통한 정보 얻기 2.4.3. 줄기 질문과 가지 질문 2.4.4. 질문 그물 이용하기 Ⅲ. 연구절차 및 방법 3.1. 연구대상 3.2. 실험도구 및 절차 3.3. 수업지도안 3.3.1. 질문분류하기 3.3.2. 질문을 통한 정보 얻기와 줄기 질문과 가지 질문 3.3.3. 질문 그물 Ⅳ. 결과물 해석 4.1. 질문분류하기 4.2. 질문을 통한 정보 얻기와 줄기 질문과 가지 질문 4.3. 질문 그물 4.4. 설문조사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 부 록 > 교과서 본문과 어휘학습 수업 지도안 결과물 설문지 및 결과-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Questioning을 이용한 중학교 영어읽기 교육 지도방안-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5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737-
dc.subject.keyword영어읽기-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