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고등학생의 독해불안과 수업불안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정유경-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3:14Z-
dc.date.available2019-10-21T07:13:14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534-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40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1. 연구의 필요성 1 1.2. 연구의 목적 3 Ⅱ. 이론적 배경 4 2.1. 외국어 학습 불안 4 2.2. 외국어 독해 불안 9 2.3. 선행연구 요약 10 Ⅲ. 연구방법 12 3.1. 연구 문제 12 3.2. 연구 대상과 절차 12 3.3. 연구 도구 13 3.4. 연구 분석 방법 14 3.5. 연구의 제한점 14 Ⅳ. 연구 결과 및 해석 16 4.1. 연구 대상자의 배경 변인 분석 16 4.2. 영어 독해 불안 결과 분석 17 4.3. 영어 수업 불안 결과 분석 23 4.4. 영어 독해 불안과 영어 수업 불안의 관계 30 4.5. 학년과 성취도에 따른 영어 독해 불안과 영어 수업 불안의 관계 31 4.6. 학습자 배경 변인과 영어 독해 불안과 영어 수업 불안의 관계 33 Ⅴ. 결론 및 제언 38 참고 문헌 41 <부록> 43-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한국 중고등학생의 독해불안과 수업불안-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33-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34-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