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교육 과정에 따른 영어 교과서에 나타난 영미문화 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조재형-
dc.contributor.author윤지수-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2:15Z-
dc.date.available2019-10-21T07:12:15Z-
dc.date.issued2008-08-
dc.identifier.other9337-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22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8.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I. 서론 = 1 1.1. 연구의 목적과 의의 = 1 1.2. 연구의 방법 = 3 1.3. 연구의 제한점 = 4 II. 이론적 배경 = 4 2.1. 문화의 정의 = 4 2.2. 문화와 언어 = 9 2.3. 7차 교육과정과 문화교육 = 11 III. 문화내용 분석 = 14 3.1. 분석 대상과 기준 = 14 3.2. 교과구성별 분석 = 16 3.3. 문화소재별 분석 = 26 3.4. 문화배경별 분석 = 33 IV. 개선 및 수업지도 방안 = 35 4.1. 개선방안 = 35 4.2. 문화지도 방안 = 36 4.3. 방법 = 37 4.4. 구체적 수업 지도안의 예 = 51 V. 결론 및 제언 = 58 참고문헌 = 61-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7차 교육 과정에 따른 영어 교과서에 나타난 영미문화 분석-
dc.title.alternativeYOUN, JI SOO-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YOUN, JI SOO-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08.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062-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337-
dc.subject.keyword영미문화-
dc.subject.keyword7차-
dc.subject.keyword교육과정-
dc.subject.keyword영어교과서-
dc.subject.keyword중학교-
dc.subject.keyword3학년-
dc.title.subtitle중학교 3학년 교과서를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