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의 학업 수준과 읽기전략과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조광순 | - |
dc.contributor.author | 윤수연 | - |
dc.date.accessioned | 2019-10-21T06:48:17Z | - |
dc.date.available | 2019-10-21T06:48:17Z | - |
dc.date.issued | 2006-02 | - |
dc.identifier.other | 1059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690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6.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서론 = 1 1.1. 연구의 필요성 = 1 1.2. 연구의 문제 = 4 1.3. 연구의 제한점 = 6 2. 이론적 배경 = 7 2.1. 읽기의 정의 = 7 2.2.읽기 전략 = 11 2.2.1. 상향식 읽기 전략 = 13 2.2.2. 하향식 읽기 전략 = 16 2.2.3. 상호작용 읽기 전략 = 19 2.3. 선행연구 고찰 = 21 3. 연구방법 및 절차 = 25 3.1. 연구대상 = 25 3.2. 연구 절차 = 26 3.3. 연구 도구 및 자료 = 29 3.4. 자료 분석 방법 = 30 4. 연구의 결과 및 논의 = 31 4.1. 학습자 수준에 따른 읽기 지도방법 선호도 = 31 4.1.1. 학습자 수준과 다른 읽기 지도방법을 선호하는 이유 = 34 4.2. 학습자의 읽기 전략과 읽기 지도방법 = 37 5. 결론 및 시사점 = 44 참고문헌 = 46 부 록 = 53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학습자의 학업 수준과 읽기전략과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 - |
dc.date.awarded | 2006.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5337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1059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