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의 학업 수준과 읽기전략과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조광순-
dc.contributor.author윤수연-
dc.date.accessioned2019-10-21T06:48:17Z-
dc.date.available2019-10-21T06:48:17Z-
dc.date.issued2006-02-
dc.identifier.other1059-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690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6.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서론 = 1 1.1. 연구의 필요성 = 1 1.2. 연구의 문제 = 4 1.3. 연구의 제한점 = 6 2. 이론적 배경 = 7 2.1. 읽기의 정의 = 7 2.2.읽기 전략 = 11 2.2.1. 상향식 읽기 전략 = 13 2.2.2. 하향식 읽기 전략 = 16 2.2.3. 상호작용 읽기 전략 = 19 2.3. 선행연구 고찰 = 21 3. 연구방법 및 절차 = 25 3.1. 연구대상 = 25 3.2. 연구 절차 = 26 3.3. 연구 도구 및 자료 = 29 3.4. 자료 분석 방법 = 30 4. 연구의 결과 및 논의 = 31 4.1. 학습자 수준에 따른 읽기 지도방법 선호도 = 31 4.1.1. 학습자 수준과 다른 읽기 지도방법을 선호하는 이유 = 34 4.2. 학습자의 읽기 전략과 읽기 지도방법 = 37 5. 결론 및 시사점 = 44 참고문헌 = 46 부 록 = 53-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학습자의 학업 수준과 읽기전략과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06.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533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1059-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