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영어 초분절음 인식실태에 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최민아-
dc.date.accessioned2019-10-21T06:45:35Z-
dc.date.available2019-10-21T06:45:35Z-
dc.date.issued2006-02-
dc.identifier.other1575-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627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2006.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 2. 연구 방법과 구성 5 Ⅱ. 이론적 배경 6 1. 강세 6 2. 억양 16 3. 의사단락 19 Ⅲ. 실 험 22 1. 방법 22 2. 설문지 분석 23 3. 학년별 초분절음의 습득 실태파악을 위한 검사 32 4. 제한점 53 Ⅳ. 효율적인 초분절음 지도방법 55 1. 강세지도 55 2. 억양지도 65 3. 의사단락 지도 67 Ⅴ. 결론 및 제언 71 [ 참고문헌 ] 74 [ 부록 1 ] 76 [ 부록 2 ] 79 [ 부록 3 ] 81-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중학교 영어 초분절음 인식실태에 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영어교육-
dc.date.awarded2006.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540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1575-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nglish Education > 3. Theses(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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