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의 유명인의 권리·의무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윤태영-
dc.contributor.author김민희-
dc.date.accessioned2018-11-08T08:03:13Z-
dc.date.available2018-11-08T08:03:13Z-
dc.date.issued2013-02-
dc.identifier.other14240-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988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법학과,2013. 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마케팅에서의 유명인의 권리·의무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KIM MINHEE-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KIM MINHEE-
dc.contributor.department일반대학원 법학과-
dc.date.awarded2013.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70978-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4240-
dc.title.subtitle- 퍼블리시티권과 품위유지의무에 대한 법적 고찰을 중심으로 --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 Department of Law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