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카드를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저학년의 진로인식과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남궁현영-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8:34Z-
dc.date.available2018-11-08T07:58:34Z-
dc.date.issued2010-08-
dc.identifier.other10997-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927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10.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문제 Ⅱ. 이론적 배경 1. 초등학교 진로교육 2. 진로인식과 자아개념 3. 진로교육 프로그램 4. 선행연구의 고찰 Ⅲ. 연구방법 1. 연구대상 2. 실험설계 3. 측정도구 4. 연구절차 5. 자료처리 Ⅳ. 연구결과 1. 실험집단과 통제집단의 사전 동질성 검증 2. 직업카드를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진로인식에 미치는 영향 3. 직업카드를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자아개념에 미치 는 영향 4. 프로그램 실시 후 추수검사 결과 5. 소감문 및 연구자 관찰 분석 Ⅴ. 요약 및 결론 1. 요약 및 논의 2.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직업카드를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저학년의 진로인식과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10.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80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997-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