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차로 배치위치에 따른 하이패스 교통량 분산율 추정 모형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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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유정훈-
dc.contributor.author이재수-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7:54Z-
dc.date.available2018-11-08T07:57:54Z-
dc.date.issued2013-08-
dc.identifier.other15213-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912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ITS대학원 :교통공학과,2013. 8-
dc.description.abstract하이패스 차로 설치 위치에 따른 적정 분산율을 비교분석하여 하이패스 차로 위치 선정의 최적화를 검증하고 최적 위치화 검증으로 고속도로 영업소 설계기준 마련의 기틀을 제시함-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서 론 1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1 제2절 연구 수행 방법 및 절차 2 제3절 하이패스 시스템 운영 현황 3 제2장 하이패스 관련 문헌 및 기준 고찰 10 제1절 하이패스 관련 문헌고찰 10 제2절 하이패스 차로배치 기준 17 제3절 하이패스 차로 위치별 이용 현황 20 제4절 연구방향 선정을 위한 시사점 도출 25 제3장 하이패스 교통량 분산율 모형 개발 방법론 26 제1절 교통량 분산율 정의 및 해석 26 제2절 로지스틱 회귀식 활용 28 제4장 분산율 모형 개발 및 실험사례 30 제1절 모형 구축을 위한 자료수집 30 제2절 모형 개발 및 결과 해석 41 제3절 분산율(D) 분석 실험사례 47 제5장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제1절 결론 51 제2절 향후 연구과제 53 참고문헌-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하이패스 차로 배치위치에 따른 하이패스 교통량 분산율 추정 모형개발-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통ITS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Lee jaesoo-
dc.contributor.department교통ITS대학원 교통공학과-
dc.date.awarded2013.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7138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5213-
dc.subject.keyword하이패스 분산율-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TransportITS >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Engineering > 3. Theses(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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