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지각한 부모-자녀 의사소통유형과 자아존중감 및 또래관계와의 관계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권현용-
dc.contributor.author박지은-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6:47Z-
dc.date.available2018-11-08T07:56:47Z-
dc.date.issued2010-08-
dc.identifier.other11034-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83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10.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문제 3. 용어의 정의 Ⅱ. 이론적 배경 1. 부모-자녀 의사소통유형 2. 자아존중감 3. 또래관계 Ⅲ. 연구 방법 1. 연구 대상 2. 연구 도구 3. 자료 분석 Ⅳ. 연구 결과 1. 성별, 학년, 맞벌이 유무, 부모님의 학력, 부모님과 대화시간에 따른 부모-자녀간 의사소통, 자아존중감, 또래관계의 차이 2. 부모-자녀간 의사소통과 자아존중감 및 또래관계의 관계 3. 부모-자녀간 의사소통과 자아존중감이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Ⅴ. 요약 및 결론 1. 요약 및 논의 2.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 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초등학생이 지각한 부모-자녀 의사소통유형과 자아존중감 및 또래관계와의 관계-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10.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69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034-
dc.subject.keyword초등학생-
dc.subject.keyword의사소통-
dc.subject.keyword자아존중감-
dc.subject.keyword또래관계-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