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다중지능과 학습스타일과의 관계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정정선-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6:47Z-
dc.date.available2018-11-08T07:56:47Z-
dc.date.issued2010-08-
dc.identifier.other11035-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82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10.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문제 4 3. 용어의 정의 4 Ⅱ. 이론적 배경 6 1. 다중지능 6 2. 학습스타일 12 3. 선행연구 18 Ⅲ. 연구 방법 20 1. 연구 대상 20 2. 측정 도구 20 3. 연구 절차 22 4. 자료 분석 22 Ⅳ. 연구 결과 24 1. 성별에 따른 다중지능, 학습스타일, 학업성취도의 차이 24 2. 다중지능과 학습스타일 및 학업성취도의 관계 26 3. 다중지능과 학습스타일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28 Ⅴ. 결론 및 논의 34 1. 결론 34 2. 논의 및 제언 35 < 참 고 문 헌 > 39 < 부 록 > 44-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초등학생의 다중지능과 학습스타일과의 관계-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10.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695-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035-
dc.subject.keyword초등학생-
dc.subject.keyword다중지능-
dc.subject.keyword학습스타일-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