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성취도 평가에 따른 중학교 확률과 통계의 평가기준 변화 방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손복은-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6:29Z-
dc.date.available2018-11-08T07:56:29Z-
dc.date.issued2012-02-
dc.identifier.other1254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71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12. 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국제 성취도 평가에 따른 중학교 확률과 통계의 평가기준 변화 방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12.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995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548-
dc.title.subtitle2009 개정 교육과정과 PISA, TIMSS-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