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역사 교과서의 북방 민족 서술 분석과 역사 수업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종식-
dc.contributor.author김남주-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6:10Z-
dc.date.available2018-11-08T07:56:10Z-
dc.date.issued2012-08-
dc.identifier.other12824-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611-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2012.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머리말 Ⅱ. 북방 민족에 관한 단원 분석 1. 7차 교육과정 단원 분석 2. 2007 개정 교육과정 단원 분석 Ⅲ. 중학교 역사 교과서의 북방 민족 서술 분석 1. 중국 중심적인 역사 인식 2. 북방 민족에 대한 서술 변화 Ⅳ. 북방 민족 수업과 다원적 역사 이해 Ⅴ. 맺음말 참고문헌-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중학교 역사 교과서의 북방 민족 서술 분석과 역사 수업-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역사교육-
dc.date.awarded2012.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70609-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824-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History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