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에서 GrafEQ를 활용한 수업 지도 방안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방승진-
dc.contributor.author윤예나-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1:46Z-
dc.date.available2018-11-08T07:51:46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other1158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22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11.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2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2. 연구의 제한점 2 Ⅱ. 이론적 배경 3 1. 제 7차 수학 교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 3 2. 학교 수학에서의 공학도구 3 가. 수학학습에서의 컴퓨터 공학의 역할 3 나. 공학 도구 활용의 효과 및 주의점 9 3. Graf EQ 14 가. Graf EQ의 특징 15 나. Graf EQ의 사용방법 17 다. Graf EQ의 활용 영역 28 Ⅲ. Graf EQ를 활용한 수학 지도 방안 31 Ⅳ. 결론 및 제언 44 가. 결론 44 나. 제언 45 참고문헌 48-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수학교육에서 GrafEQ를 활용한 수업 지도 방안-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11.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9168-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588-
dc.subject.keyword수학교육-
dc.subject.keyword수업지도 방안-
dc.subject.keywordGraf EQ-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