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에서 GrafEQ를 활용한 수업 지도 방안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방승진 | - |
dc.contributor.author | 윤예나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51:46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51:46Z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other | 11588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227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11.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서론 2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2. 연구의 제한점 2 Ⅱ. 이론적 배경 3 1. 제 7차 수학 교과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 3 2. 학교 수학에서의 공학도구 3 가. 수학학습에서의 컴퓨터 공학의 역할 3 나. 공학 도구 활용의 효과 및 주의점 9 3. Graf EQ 14 가. Graf EQ의 특징 15 나. Graf EQ의 사용방법 17 다. Graf EQ의 활용 영역 28 Ⅲ. Graf EQ를 활용한 수학 지도 방안 31 Ⅳ. 결론 및 제언 44 가. 결론 44 나. 제언 45 참고문헌 48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수학교육에서 GrafEQ를 활용한 수업 지도 방안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 |
dc.date.awarded | 2011.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9168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588 | - |
dc.subject.keyword | 수학교육 | - |
dc.subject.keyword | 수업지도 방안 | - |
dc.subject.keyword | Graf EQ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