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수에 대한 학습수준이 함수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황동주-
dc.contributor.author김혜민-
dc.date.accessioned2018-11-08T07:51:10Z-
dc.date.available2018-11-08T07:51:10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591-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01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Ⅰ. 서론 ...................................................................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문제 및 가설.................................................. 4 3. 용어의 정의.......................................................... 5 4. 연구의 제한점.......................................................10 5. 기대되는 효과....................................................... 11 Ⅱ. 이론적 배경...........................................................12 1. 함수 개념의 역사적 배경과 변천............................... 12 2. 관계와 함수.......................................................... 15 3. 학교수학에 함수가 도입된 배경 ............................... 20 4. 선행연구.............................................................. 24 Ⅲ. 연구 방법............................................................. 26 1. 연구대상.............................................................. 26 2. 연구도구.............................................................. 26 3. 연구방법 및 절차................................................... 28 4. 자료분석.............................................................. 29 Ⅳ. 결과 및 해석......................................................... 30 1. 집단별 검사 도구에 대한 추리통계........................... 30 2. 성별 검사 도구에 대한 추리통계.............................. 36 3. 전체 집단의 상관관계............................................ 41 Ⅴ. 결론.................................................................... 46 1. 요약................................................................... 46 2. 결론 및 논의........................................................ 47 3. 제언................................................................... 49 참고문헌................................................................... 51 부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함수에 대한 학습수준이 함수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Kim Hye Min-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Kim Hye Min-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2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91-
dc.subject.keyword함수수준-
dc.title.subtitle반힐레의 기하학습 수준이론 적용-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