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개정 7차 교육과정의 교과서 비교분석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화수 | - |
dc.contributor.author | 정치열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51:08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51:08Z | - |
dc.date.issued | 2009-02 | - |
dc.identifier.other | 9855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8003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09.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3. 연구의 대상 4. 연구의 제한점 2. 이론적 배경 1. 제7차 교육과정 2. 제7차 교육과정에서의 함수단원 3. 개정7차 교육과정 4. 개정7차 교육과정에서의 함수단원 5. 제7차, 개정7차 교육과정에서의 함수영역 분석 6. 제7차, 개정7차 교육과정 비교 분석 3. 연구의 실제 1. 구성 체제 비교분석 가. 단원전개방식 (1) 제7차, 개정7차 교육과정에서의 단원 전개 방식 비교 및 교과서의 구성과 특징 비교 2. 내용 체제 비교분석 가. 준비 학습 및 도입내용 (1) 대단원 및 중단원의 도입과 준비학습 (2) 소단원의 도입 제목 나. 연습문제 및 종합문제 4.결론 참고문헌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제7차,개정 7차 교육과정의 교과서 비교분석 | - |
dc.title.alternative | Jung Chi Yeol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Jung Chi Yeol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 |
dc.date.awarded | 2009.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405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855 | - |
dc.subject.keyword | 개정 7차 교육과정 | - |
dc.title.subtitle | 중학교 1학년 수학 함수단원을 중심으로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