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성공요소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원희수-
dc.date.accessioned2018-11-08T07:41:10Z-
dc.date.available2018-11-08T07:41:10Z-
dc.date.issued2009-08-
dc.identifier.other10246-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706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MBA,2009.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국문요약> 제 1 장 서론 제 1 절 연구 목적 제 2 절 연구범위 및 방법 제 2 장 이론적 고찰 제 1 절 스토리텔링의 이해 제 2 절 감성 마케팅의 이해 제 3 절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이해 제 3 장 적용 사례연구 제 4 장 결론 제 5 장 논의 및 한계 < 참고문헌 > <Abstract>-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성공요소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경영학과C-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023-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246-
dc.subject.keyword스토리텔링-
dc.subject.keyword마케팅-
dc.subject.keyword성공요소-
dc.subject.keyword연구-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ETC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