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생의 사전교육인식, 교육전동기부여활동, 교수방식이 교육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박호환 | - |
dc.contributor.author | 명진영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41:09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41:09Z | - |
dc.date.issued | 2009-08 | - |
dc.identifier.other | 10242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7065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일반MBA,2009. 8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第 1 章 서론 1 第 1 節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第 2 節 연구방법 및 논문의 구성 2 第 2 章 이론적 배경 3 第 1 節 기업교육의 정의 3 第 2 節 학습과 교수이론 8 第 3 節 교수방식과 교육유효성 16 1. 강의식 교수법 16 2. 토의식 교수법 18 3. 사례연구식 교수법 18 4. 역할연기법 20 5. 교육유효성 평가모형 21 第 3 章 연구 모형과 가설 24 第 1 節 연구모형 24 第 2 節 변수의 정의 25 第 3 節 연구가설의 설정 27 第 4 章 실증 분석 및 결과 28 第 1 節 표본선정,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28 第 2 節 표본의 특성 30 第 3 節 연구가설 검증 31 1. 기술통계 및 측정 신뢰도 31 2. 가설검증결과 34 3. 인구통계학적 통제변수에 따른 차이분석 36 4. 가설검증 결과의 종합 41 第 5 章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43 第 1 節 결론 43 第 2 節 연구의 의의 44 第 3 節 연구의 한계점과 향후 연구방향 45 참고문헌 46 Abstract 50 부 록 52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교육생의 사전교육인식, 교육전동기부여활동, 교수방식이 교육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Myoung Jin Young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Myoung Jin Young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대학원 경영일반MBA | - |
dc.date.awarded | 2009.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8019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242 | - |
dc.subject.keyword | 교육생 | - |
dc.subject.keyword | 사전교육인식 | - |
dc.subject.keyword | 교육정동기부여활동 | - |
dc.subject.keyword | 교수방식 | - |
dc.subject.keyword | 교육유효성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