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생의 사전교육인식, 교육전동기부여활동, 교수방식이 교육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박호환-
dc.contributor.author명진영-
dc.date.accessioned2018-11-08T07:41:09Z-
dc.date.available2018-11-08T07:41:09Z-
dc.date.issued2009-08-
dc.identifier.other10242-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706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일반MBA,2009.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第 1 章 서론 1 第 1 節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第 2 節 연구방법 및 논문의 구성 2 第 2 章 이론적 배경 3 第 1 節 기업교육의 정의 3 第 2 節 학습과 교수이론 8 第 3 節 교수방식과 교육유효성 16 1. 강의식 교수법 16 2. 토의식 교수법 18 3. 사례연구식 교수법 18 4. 역할연기법 20 5. 교육유효성 평가모형 21 第 3 章 연구 모형과 가설 24 第 1 節 연구모형 24 第 2 節 변수의 정의 25 第 3 節 연구가설의 설정 27 第 4 章 실증 분석 및 결과 28 第 1 節 표본선정,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28 第 2 節 표본의 특성 30 第 3 節 연구가설 검증 31 1. 기술통계 및 측정 신뢰도 31 2. 가설검증결과 34 3. 인구통계학적 통제변수에 따른 차이분석 36 4. 가설검증 결과의 종합 41 第 5 章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43 第 1 節 결론 43 第 2 節 연구의 의의 44 第 3 節 연구의 한계점과 향후 연구방향 45 참고문헌 46 Abstract 50 부 록 5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교육생의 사전교육인식, 교육전동기부여활동, 교수방식이 교육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Myoung Jin Young-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Myoung Jin Young-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경영일반MBA-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019-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242-
dc.subject.keyword교육생-
dc.subject.keyword사전교육인식-
dc.subject.keyword교육정동기부여활동-
dc.subject.keyword교수방식-
dc.subject.keyword교육유효성-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General Management MBA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