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MS기반의 고속도로 교통관리시스템 효과분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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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성지나-
dc.date.accessioned2018-11-08T07:41:05Z-
dc.date.available2018-11-08T07:41:05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490-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705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건설교통공학과,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 1 장 서 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 1. 연구 범위 및 방법 2. 연구 수행 절차 제 2 장 이론적 고찰 제1절 exTMS 개요 1. 정의 2. 시스템 구성 제2절 기존 연구 고찰 1. 국내 연구 사례 2. 국외 연구 사례 제3절 시사점 제 3 장 효과분석 방법론 제 1절 효과분석 가능 시스템 선정 1. 효과분석 가능 시스템 선정 2. 효과분석 가능 시스템 선정 기준 제2절 효과분석 시나리오 제3절 시뮬레이션 모형 선정 1. 시뮬레이션 모형 분석 2. 최적 모형 선정 제4절 시뮬레이션 시스템 구현 방안 1. 갓길 LCS 2. VMS 3. 램프미터링 제 4 장 효과분석 제1절 효과분석 구간 및 시스템 적용 구간 1. 효과분석 구간 2. 시스템 적용 구간 제 2 절 시나리오 별 조건 구성 1. 기하조건 구성 2. 교통조건 구성 제 3 절 시뮬레이션 분석시간 및 효과척도 선정 1. 시뮬레이션 분석시간 2. 효과척도 선정 제 4 절 효과분석 1. 전체 시스템 효과 분석 2. 개별 시스템 효과 분석 제 5 장 적용성 평가 제1 절 평가 방법 제2 절 입력자료 구성 1. 대상지역 기하구조 2. 대상지역 교통현황 제3절 평가 결과 1. 전체 시스템 효과 분석 2. 개별 시스템 효과 분석 제 6 장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제1절 결론 제2절 향후 연구과제 참 고 문 헌 Abstract-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exTMS기반의 고속도로 교통관리시스템 효과분석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일반대학원 건설교통공학과-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692-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490-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 Department of Construction and Transportation Engineering > 3. Theses(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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