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게임 이용 수준 및 게임 이용 동기, 감각추구성향과의 관계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규미-
dc.contributor.author부성인-
dc.date.accessioned2018-11-08T07:40:55Z-
dc.date.available2018-11-08T07:40:55Z-
dc.date.issued2006-08-
dc.identifier.other1527-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700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6.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1) 2. 연구가설(3) Ⅱ. 이론적 배경 1. 인터넷 게임(4) 2. 인터넷 게임의 놀이기능과 문제점(8) 3. 인터넷 게임 이용 동기(17) 4. 감각 추구 성향(20) 5. 선행 연구 분석(24) Ⅲ. 연구방법 1. 연구대상(27) 2. 연구도구(29) 3. 자료분석(32) Ⅳ. 연구결과 1. 연구대상자의 인터넷 사용 실태 (33) 2. 인터넷 게임 이용 수준, 게임 이용 동기, 감각추구성향의 관계(35) 3. 인터넷 게임 이용 동기가 인터넷 게임 이용 수준에 미치는 영향(37) 4. 감각추구 성향이 인터넷 게임 이용 수준에 미치는 영향(38) Ⅴ. 논의 1. 요약 및 논의(40) 2. 결론(44) 참고 문헌 부 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인터넷 게임 이용 수준 및 게임 이용 동기, 감각추구성향과의 관계-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6.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557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1527-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