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지능 음악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정서지능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한혜주-
dc.date.accessioned2018-11-08T07:40:53Z-
dc.date.available2018-11-08T07:40:53Z-
dc.date.issued2006-08-
dc.identifier.other1522-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99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6.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가설 4 Ⅱ. 이론적 배경 5 1. 정서지능의 의미 5 2. 청소년기의 정서 12 3. 자아존중감의 의미 14 Ⅲ. 연구방법 17 1. 연구대상 및 실험설계 17 2. 연구도구 18 3. 자료의 처리 22 Ⅳ. 연구결과 23 1. 프로그램 실시 전 집단간 비교 23 2. 프로그램 실시 후 집단별 사전-사후검사 비교 25 3. 프로그램 실시 후 집단 간 사후검사 비교 31 4. 프로그램 실시 후 추수 검사 결과 35 Ⅴ. 요약 및 결론 43 1. 요약 및 논의 43 2. 결론 46 참고 문헌 49 부 록 54-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정서지능 음악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정서지능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dc.title.alternativeHAN HYE JU-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HAN HYE JU-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6.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556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1522-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