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카드분류활동을 통한 진로탐색프로그램의 효과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규미-
dc.contributor.author배혜정-
dc.date.accessioned2018-11-08T07:40:50Z-
dc.date.available2018-11-08T07:40:50Z-
dc.date.issued2006-08-
dc.identifier.other163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98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6.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의 목적 및 문제 3 3. 용어의 정의 4 Ⅱ. 이론적 배경 8 1. 중학생의 진로 발달과 대인 관계 8 2. 진로 의사 결정 이론과 진로 의사 결정 유형 18 3. 직업 카드 분류 활동을 통한 진로 탐색 프로그램 25 Ⅲ. 연구 방법 33 1. 연구 대상 33 2. 실험 설계 33 3. 연구 도구 34 4. 연구 절차 37 5. 자료 처리 38 Ⅳ. 연구 결과 39 1. 실험 집단과 통제 집단의 사전 검사 비교 39 2. 실험 집단과 통제 집단의 프로그램 효과성 비교 40 3. 실험 집단원의 활동 소감 분석 45 4. 결과 해석 48 Ⅴ. 요약 및 결론 50 1. 요약 50 2. 결론 51 3. 제언 53 참고문헌 55 부록 59 부록1. 검사지 59 부록2. 직업카드분류활동 진로탐색프로그램 64 부록3. 직업카드 예 87-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직업카드분류활동을 통한 진로탐색프로그램의 효과-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6.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5553-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1638-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